요즘.

일기 2010. 2. 7. 16:12
간접경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영화,책 보고
멍때리는 시간좀 줄이려고 노력중. 머리를 쉴틈없이 써야하는데, 어쿠 그것도 쉬운일이 아닐세.
음 요즘따라 블로그 좀 열심히하는거 같은데 네이버블로그에서 넘어온거 잘한짓인가 문득 생각함.
내 개인적이고 비밀적(?)인 공간으로 만들려는 의도였지만,이건 뭐 또 너무 투데이가 없으니 주목받고 싶은 의지도 샘솟고(?!ㅋㅋ) 네이버 블로그의 폭발적(?)인 투데이가 그립기도하다. 크크
내가 왜 계속 솔로인지도 이제야 간파했으며, 의지는 만땅인데. 뭐 딱히 직접적인 행동은없고. 그냥 언능 학교에 가고싶다는 생각. 물론 지독한 통학과 시험기간만 뺀다면.!!
아이폰,책,컴퓨터로 인하여 나의 시력은 나날이 추락하능같구, 그나마 댄스학원이라도 다녀서 다행. 재즈필 나는 음악을 찾아내면 심장이 쿵쾅! 음,화실도 새로운 시작(?)을 계기로 흥미를 되찾았구..!
음 아직도 불확실한 미래의 두려움과 준비의 부재로 인해 불안한것도 있지만 지금.좋아.
밤마다 무척 외로움에 몸부림치는것과 영화한편 같이 볼 이성이 없다는 것만 빼면 뭐,좋아.
음 그래,요즘.
옛날 60,70년대 음악80, 90년대 영화와 함께!새로운 자극!!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